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불향이 가득한 맛있는 숯불바베큐

by 에단킴 2023.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주문한 배달음식은 숯불바베큐 입니다.

무의식적으로 배달어플을 보다가 처음 보는 숯불바베큐집이 생겼길래 보는데 리뷰도 좋고 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숯불바베큐는 양념 반 기본 반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기본 숯불바베큐는 불향이 가득 났으며 안에 마늘과 파도 잔뜩 들어있어 매우 맛있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양념숯불바베큐도 불향이 났으며 양념바베큐에는 우동사리까지 들어있었습니다. 둘 다 정말 맛있는 냄새가 나서 군침이 났습니다.

반응형

우선 제가 마늘을 엄청 좋아하기에 기본 숯불바베큐 안에 있는 마늘을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여기 마늘은 뭔가 특이했습니다. 마늘이 바삭하게 튀겨져 있는 줄 알았는데 한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한데 안이 폭신폭신하여 식감이 너무 특이했습니다.

약간 고구마 맛탕을 먹는듯한 식감이었습니다.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메인인 고기를 먹어보았습니다. 고기는 정말 따로 설명을 드릴 필요 없이 그냥 맛있었습니다. 다른 비슷한 숯불바베큐를 많이 먹어보았지만 그중 저는 여기가 최고가 아닌가 싶을 정도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가 왜 여기를 이제야 알게 되었는지 의문이었습니다. 먹자마자 맛있다와 동시에 다음 주에 또 시켜 먹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건 떡이었는데 맛도 맛있지만 떡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이렇게 정말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주문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숯불바베큐를 원래부터 좋아해서 여기저기서 먹어보았지만 이렇게 배달음식으로 맛있는 숯불바베큐를 먹은 건 정말 처음이네요. 아무래도 당분간은 숯불바베큐는 여기서만 먹을 거 같습니다. 정말 맛있는 음식 덕분에 기분이 좋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