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입맛 없을때 맛있게 먹을수 있는 유부초밥

by 에단킴 2023.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통풍 때문에 극심한 고통으로 아무것도 못하고 있네요.
고통이 이렇게 오래갈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습니다.
지금 고통으로 인해서 진통제도 좀 독한 거와 통풍약을 먹어서 위가 너무 아파서 음식도 제대로 못 먹네요.

제가 입맛도 없고 약 때문에 뭐라도 먹어야 하기에 와이프가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유부초밥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반응형

유부초밥을 연애할 때 와이프가 한번 해준 적이 있었는데 그때 이후로 처음 먹어보네요. 간도 정말 잘되어 있어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진짜 통증만 좀 없으면 진통제를 안 먹어도 될 텐데 통증 때문에 진통제를 못 끊어서 위가 너무 아프네요. 그래도 이렇게 와이프가 옆에서 식단을 잘 챙겨주는 덕분에 약을 안 빠지고 잘 먹고 있습니다. 얼른 완치되어서 편안한 일상을 보내고 싶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