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건강한 맛이 느껴지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맛집

by 에단킴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 거 같습니다.

저번달에는 몸 건강이 급격하게 안 좋아져서 포스팅을 잠깐 쉬었습니다.

이번에 아프면서 건강의 중요성을 제대로 느꼈네요. 

요즘 최대한 건강식으로 먹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한 맛이 나는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샐러드와 샌드위치

여기는 저희 동네에서 알아주는 가게이더라고요. 저는 샌드위치는 정말 가끔 사 먹을 경우가 있지만 그것도 편의점이나 일반 빵집에서 파는 걸 사 먹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는 정말 제 돈 주고 사 먹는 경우는 없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구매해서 먹어보게 되네요.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불고기 샌드위치와 에그마요샌드위치를 주문했습니다. 불고기는 와이프가 먹고 저는 에그마요를 먹었습니다.

안에 내용물은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으면서 맛도 괜찮았습니다. 제가 먹어본 에그마요샌드위치중에 탑 3안에 들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여기 가게에 왜 사람들이 줄을 서서 사가는지 대충 이해가 되었습니다. 안에 재료도 정말 신선해 보이고 그리고 내용물도 정말 아낌없이 넣었다는 걸 먹으면서 단번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샐러드

솔직히 저는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아서 주문하고 싶지 않았지만 와이프는 샐러드를 좋아하기에 같이 주문했습니다. 저는 저기에서 삶은 달걀만 몇 개 먹었습니다. 와이프말로는 너무 신선하고 맛도 정말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번 먹어볼까 했지만 에그마요샌드위치를 하나 다 먹은 뒤라 배도 부르고 쉽사리 손이 가지 않아 먹지 않았습니다.

여기 가게는 배달어플로는 주문이 안되어서 직접 사로 가야 하지만 저는 샌드위치 때문에 가끔은 직접 사 먹으러 갈 거 같습니다. 정말 건강해지는 맛이었지만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