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야채볶음 그리고 샐러드

by 에단킴 2023.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을 제대로 못하고 있네요.
얼른 빨리 통증이 잡혀서 예전처럼 생활하고 싶네요.
보통 약만 먹으면 통증이 잡힌다고 하는데 아직까지 이렇게 통증이 있으니 이해가 안 되네요.
의사 선생님께서도 보통 발 붓기가 가라앉아야 되는데 이상하다면서 좀 더 지켜보자고 하시네요.

오늘은 닭다리살 스테이크와 피망양파볶음을 먹었습니다. 통풍 걸리고 고기를 안 먹다가 드디어 먹었습니다. 대신 야채도 잔뜩 먹어야 했습니다. 제가 원래 피망은 입에도 안될 정도로 엄청 싫어하는데 지금 어쩔 수 없이 살면서 먹었던 피망보다 더 많이 먹고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고기를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요즘 계속 두부와 계란 야채 이런 것들로 만 먹다가 와이프가 고기도 좀 먹어야 될 거 같다면서 닭다리살로 스테이크를 만들어주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예전처럼 좋아하는 고기를 마음대로 먹지 못하는 게 너무나도 씁쓸하네요. 한번 통풍 걸리면 평생 식단조절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너무 슬픕니다. 이번에 통풍치료 제대로 하고 나서는 운동을 좀 해야 할 거 같습니다. 

반응형

이건 발사믹을 뿌린 샐러드입니다. 발사믹 식초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먹기 꺼렸지만 고기랑 같이 먹으니 그나마 조금 먹을만했습니다. 몸 안 좋아지니 몸에 좋다는 건 억지로라도 조금씩 먹기 시작하는 거 보고 사람이 살려면 뭐든 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루빨리 몸이 예전처럼 회복이 되어서 먹고 싶은 음식을 즐기고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