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처음 배달 주문 해본 빽보이 피자

by 에단킴 2023.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피자를 시켜 먹어보았는데요.

백종원 님의 브랜드 중 하나인 빽보이피자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진상으로는 정말 맛있어 보였는데 리뷰들을 보니 호불호가 있더라고요.

배달된 뺵보이 피자

주문을 받았을 때 배달박스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냄새도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반반 피자를 주문을 했는데 반반 주문 시 이렇게 반반피자라는 스티커가 붙어서 오더라고요.

반응형

제가 주문한 피자는 오 마이갓 페페로니와 수퍼빽보이피자 이렇게 반반 R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그냥 페페로니로만 주문해서 먹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페페로니만 있는 것이 싫다고 하여 반반으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300x250

그리고 빽보이 피자에서 꼭 시켜야 한다는 치즈오븐 스파게티입니다.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딱 그 기본에 충실한 토마토소스의 치즈오븐 스파게티였습니다.

저는 가성비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와이프는 그냥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너무 고급진 피자 말고 우리가 예전에 먹던 피자가 생각나신다면 한 번쯤 도전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