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오랜만에 먹은 맛있게 매콤한 가오리찜

by 에단킴 2023.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이 글을 이렇게 적어보네요.

요즘 갑작스럽게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느라 블로그를 못했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음식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 제가 먹은 음식은 가오리 찜입니다. 드셔 본 분들도 계시겠지만 왠지 안 드셔 본분들이 너 많지 않을까 하네요.

가오리찜을 시키면 이렇게 아귀찜과 비슷하게 콩나물이 양념에 잘 버무려져서 잔뜩 들어있는 상태로 배달이 됩니다.

저도 가오리 찜을 먹어본 게 얼마 안 됩니다. 와이프가 좋아해서 몇 번 먹어보다가 저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콩나물양념이 매워 보이지만 전혀 맵지 않고 맵찔이인 제가 먹어도 딱 좋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이건 와이프가 볶은 감자채입니다. 요즘 감자가 철이라 감자 반찬을 잘해주는데,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에 비벼 먹어도 밥 한 그릇 순삭입니다.

가오리찜을 시키면 주는 기본 반찬들입니다. 여기는 맛집이라 그런지 밑반찬들도 꽤 맛있습니다. 저는 새콤달콤한 물김치를 제일 좋아합니다.

반응형

우선 콩나물부터 먹어봅니다. 역시 맛있습니다. 하얀 쌀밥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아주 좋습니다. 입맛 없을 때에 시키면 입맛이 싹 돌게 됩니다. 

 

밑에 깔려있는 가오리입니다. 살이 부들부들하고 맛있습니다. 여기는 가오리를 찌고 그 위에 콩나물 범벅을 올려줍니다.

300x250

살이 부들부들 맛있네요. 가오리는 뼈도 부드러워서 같이 씹어먹으면 칼슘 섭취도 되고 몸에 좋습니다. 하나도 버릴 것이 없는 가오리 찜입니다. 

 

이제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지네요~ 다들 맛있는 음식 먹고 오늘도 힘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