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by 에단킴 2023. 3. 30.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저녁에 갑자기 족발이 생각나 배달어플을 살피던 도중 제가 좋아하는 임창정 님의 이름으로 운영하는 족발집이 있더라고요. 임창정의 모서리족발이라는 가게였는데요. 리뷰도 너무 좋고 해서 한번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왜 모서리족발인지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니 모서리에 가게를 차려서 모서리 족발이라고 설명하더라구요.

정말 간단하면서 한 번에 기억되네요.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족발 소자와 막국수와 참치마요주먹밥을 추가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 외에는 기본으로 오는 밑반찬입니다.

모서리 족발

족발은 정말 너무 맛있었습니다. 한입 먹자마자 오~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면서 족발향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거 단골이 될 거 같은 그러한 느낌이었습니다.

모서리 막국수

족발이 너무 맛있어서 막국수도 기대되었습니다. 막국수를 야무지게 비빈 후 한입 가득 먹어보았는데요. 막국수 역시 양념이 면과 따로 놀지 않으면서 너무나도 잘 어울렸습니다. 한마디로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참치마요주먹밥

이건 참치마요주먹밥인데 셀프로 주먹밥을 만들어 먹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슥슥 비빈후 비빔밥으로 먹었습니다. 그래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비벼서 사진 하나 더 찍야지 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먹느라 까먹었습니다.

300x250

반찬으로 따라온 아이들

반찬으로 같이 따라온 애들은 모두 다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이날 메인인 족발과 막국수를 먹으면서 소주 한잔까지 하니 밑반찬 먹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족발에 소주 정말 나름 매력 있었습니다. 원래 저는 무조건 맥주를 선호하는 편인데 소주도 정말 가끔 한 번씩 먹어보니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하여튼 임창정의 모서리족발 정말 의외로 맛집이었습니다.

조만간 족발이 또 생각이 난다면 아마 여기서 다시 한번 시킬 거 같습니다. 

 

가격은

모서리 족발 소자-29000원

모서리 막국수-6000원

참치마요 주먹밥-6000원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