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닥터자르트 더마클리어 마이크로 폼 클렌징폼

by 에단킴 2023. 2. 11.
반응형

다들 폼 클렌저 하나씩은 쓰시고 계시죠?

저는 지금 제가 사용하고 있는 화장품과 폼클렌징 모두 닥터자르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닥터자르트에서 나온 더마클리어 마이크로폼인 폼클렌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한 지도 벌써 몇 년이 된 거 같은데요.

저는 남들이 뭐라 하든 한번 사용할 때 제게 문제만 안 일어난다면 안 바꾸고 계속 그걸 사용합니다.

그래서 이 제품 역시 몇 년간 한 번도 교체를 안 하고 매달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반 폼클렌징과 외관 모양은 비슷합니다.

제가 이폼클렌징을 계속 사용하고 있는 이유는 이 폼클렌징을 쓰기 전에 평소 얼굴에 기름이 좀 있는 편이어서 아침에 씻고 나가며 오후만 되면 번들거림이 심했습니다.

그래서 기름을 완전 없애준다는 클렌징 폼도 써봤지만 그건 너무 건조하게 만들어서 안 좋았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지인이 저와 비슷했는데 이거 쓰고 좀 괜찮아진 거 같다고 해서 한번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저는 이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 정말로 많이 좋아졌습니다.

얼굴에 기름이 껴서 번들 거리는 경우가 사라졌고 한 번씩 여드름이 나던 게 없어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안 바꾸고 계속 몇 년간 이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와이프 말로는 화장품이나 폼클렌징이나 한 번씩은 바꿔서 사용해야 된다고 말하더라고요.

대부분 남자들은 자기에게 맞는 걸 쉽게 바꾼다는 걸 어렵다는 것을 공감하실 겁니다.

​하지만 와이프말대로 조만간 다른 거 한번 사용했다가 다시 돌아 사용해 볼까 합니다.

이 제품은 주관적으로 저에게는 정말 괜찮은 제품일지라도 다른 분들은 안 맞을 수도 있으실 겁니다.

저는 어릴 때는 정말 화장품을 브랜드별로 종류별로 다 사용해 봤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하나 맞으면 계속 쓰다가 화장품도 단종이 되는 경우가 있어서 또 어쩔 수 없이 바꾸게 되는 경우도 있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도 잘 쓰다가 매일 가던 매장에서 갑자기 판매를 안 하더라고요. 그래서 아 이것도 단종인가 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다행히 인터넷에서는 여전히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 현재 위에 말씀드린 거처럼 제가 사용하는 화장품들도 여기 제품을 사용 중인데 그 제품도 조만간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